본문 바로가기
  • 스쳐간 풍경에 대한 단상
이런저런 정보(장소, 여행, 생활 등)

내돈내산 - 옥수수깡

by 지구가태양을네번 2021. 6. 1.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한 과자 한봉지 들고왔습니다

 

작년에 출시되서 허니버터칩 만큼이나 품귀현상을 빚었던 과자가 되겠습니다.

 

'깡'시리즈의 막내가 되는 과자..

 

새우깡, 고구마깡, 감자깡, 양파깡... 그리고 옥수수깡!!(수수깡, 캐수깡, 카드... 아니 이건 말고)

 

우연찮게 편의점에 들렀다가 발견해서 한번 구입해보고 먹어본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고구마깡이랑 감자깡, 새우깡까지는 익숙한데

 

양파깡은.. 먹어봤는지 안먹어봤는지 기억이 안나네요...(파는곳을 본것도 같고 못본것도 같고..)

 

어디 한번 보시죠

 

옥수수 모양 그대로~~~ 70g에 370kcal.. 양은 적은데 칼로리가 높은편이네요

 

노란 과자봉지에 독특하게 생긴 스낵 모양이 눈길을 끕니다..

 

형님들 저 왔습니다(새우깡, 고구마깡, 감자깡, 양파깡 형님들)

 

옥수수 알갱이나 입안에서 알알이 터지면서 고소한 옥수수맛이 팡팡..

 

이라는 설명과 함께 귀여운 캐릭터가 자리하고 있는 과자 뒷면입니다..

 

식품학과를 나오다보니 자연스럽게 눈이 가는 원재료부분...

 

역시나 뭔가가 많이 들어가있네요..

 

군옥수수맛시즈닝.. 스위트콘 파우더가 보이네요 웬지 향이나 맛을 알것만 같은 기분이 듭니다

 

잠깐... 가격은 편의점에서 1500원이었구요

 

봉지를 잡고 흔들어보니... 역시나 아니나 다를까

 

풍부한 질소속에서 춤추는 몇 안되는 과자들이 느껴졌습니다....(불길한 예감)

 

개봉박두!!!! 봉지를 열자마자 옥수수향이 확 느껴집니다..

 

독특하게 생긴 과자들이 그 모습을 드러내네요

 

근데... 왜 그 밑에 다들 있는거니?? 위에 있던 얘들은?? <-- 양이 적다는 이야기

 

(질소님들이 차지하고 계셨지요)

 

.............1500원짜리 과자 치고는 양이...

 

아무튼... 옥수수향이 확 느껴지고 참 괜찮네요

 

비주얼이 정말...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터지게 생겼습니다 +___+

 

뭔가 구수한 향..이 계속 올라와서 어서 한입 깨물어보았습니다

 

(와삭와삭)

 

군옥수수맛 시즈닝의 향과 맛이 생각보다 익숙하기 때문이랄까..

 

형태만 다를뿐 그리 맛있다.. 독특하다..

 

이렇게 와닿지는 않네요

 

아.... 1500원 주고샀는데..

 

기대한만큼은 아니라서 좀 아쉬운 느낌도 듭니다

 

마치 인터넷에서 도는 맛집에 어렵게 찾아갔는데 입맛에 맞지 않다.. 이런 느낌이랄까요 ㅠㅠ

 

사람마다 입맛의 차이는 있고 취향이 다르니

 

이런 종류의 맛과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도 물론 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호기심반 반가움 반에 사서 먹어본 옥수수깡 후기..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 )

댓글